본문 바로가기
IT스터디/다운로드

토렌트 다운로드 - uTorrent 설치 방법까지

by 천하무적 엔지니어 2022. 4. 3.

P2P 파일 공유 , 멀티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필요한 파일이나 영화를 다운로드할 때 사용하는 어플 중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uTorrent입니다.

 

이 토렌트 어플을 다운로드 해서 설치하는 방법과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토렌트 어플 및 파일 다운로드 방법

 

 

: 토렌트 중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인 UTorrent입니다.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초보들도 손쉬운 사용이 가능합니다.

 

< 토렌트 다운로드 사이트 >

 

기본적으로 토렌트 파일을 제공하는 사이트에 들어가는 것이 첫 번째이고 , 그다음 이 어플을 이용해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토렌트 파일을 제공하는 사이트는 구글에서 한글로 '토렌트' 라고 치시면 토렌트 파일을 제공하는 여러 사이트들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토렌트 큐큐가 자료 업데이트도 잘되고 자료도 많아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2. 토렌트 설치 방법

 

: 토렌트 설치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밑에서 uTorrent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실행하신 후 다음 - 다음만 눌러주시면 쉽게 설치가 됩니다. 따라 하시기만 하면 되니 설치하는 방법 보시고 따라오세요.

 

 

①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하시면 밑에 화면이 나오는데 NEXT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② 설치를 시작하게 됩니다. Agree 클릭

 

 

 

 

③ 그 다음 화면에서 Accept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④ 설치 시 시작 메뉴 , 실행 아이콘 따로 만들 필요가 없기 때문에 체크되어 있는 부분은 해제해 주시고 다음 눌러주세요.

 

 

 

 

 

⑤ 그 다음 옵션에서는 '윈도우 기본 방화벽에 Utorrent예외 등록' 부분은 무조건 체크를 해주셔야 컴퓨터에서 어플 실행이 허용됩니다. 요즘 보안이 강화돼서 이 부분 체크 안 하시면 안돼요.

 

밑에 '윈도우 시작 시 uTorrent 시작'은 체크를 해제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⑥ 다 깔고 나면 이런 화면이 실행하게 됩니다.  앞으로 파일 다운로드될 때마다 이 화면이 나오고 여기서 다운로드 진행 사항에 대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간단하죠? 다음 - 다음만 해주시면 간단히 설치가 가능합니다.

 

 

 

 

 

3. 토렌트 어플 다운로드

 

============ uTorrent 어플 다운로드 ============

 

uTorrent.zip
2.67MB

 

위에 어플 다운로드하셔서 2. 번에 있는 설치방법 따라 하셔서 설치 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