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정보

계곡 캠핑장 추천 베스트 3 - 물놀이에 최고!

by 천하무적 엔지니어 2021. 6. 17.

자연과 더욱 가까이 함께 할 수 있는 캠핑. 여름에 에어컨이 없어서 덥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 나무 그늘 밑에 앉아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하면 최고죠. 거기에 계곡에서 하는 시원한 물놀이. 이번 시간에는 물놀이하기 최적의 캠핑장 베스트 3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여름휴가를 캠핑장으로 생각하셨다면 무조건 가보세요~강추

 

 

1. 강원도 횡성 - 초보 캠핑장

 

이 곳은 지역은 횡성인데 , 양평 경계선에 있는 횡성이라 서울에서 거리상 멀지 않은 곳입니다. 캠핑장 앞으로 계곡이 흐르고 있고 , 주변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아주 프라이빗하고 조용한 캠핑장입니다.

 

< 캠핑장 전체 전경 모습 >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깨끗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번에 캠핑장보다는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캠핑장 계곡을 더 중점적으로 알려드릴거기 때문에 캠핑장의 디테일한 사진이나 설명은 제외하도록 하겠습니다.

 

 

 

 

캠핑장 바로 앞에 있는 계곡 모습입니다. 캠핑장 안에 , 그것도 바로 앞에 이런 멋진 계곡이 있다는 것은 축복이죠. 보기만 해도 뛰어들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곳입니다. 계곡이 쭉~이어져 있기 때문에 캠핑장에서 조금만 옆으로 이동하시면 조용한 곳에서 낚시도 가능합니다. 

 

 

 

 

 

사진을 보시면 캠핑장에서 계곡이 얼마나 가까운지 느끼실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은 간단하게 사진 하나만 올렸는데 , 깨끗하고 깔끔한 곳이니 이번 여름 물놀이 캠핑장을 원하신다면 초보 캠핑장을 강력 추천해 드립니다.

 

 

 

 

 

2. 가평 - 솔밭 펜션 캠핑장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물놀이 최적의 캠핑장은 가평에 위치한 솔밭 펜션 캠핑장입니다. 가평에 위치해 있어서 거리상 멀지 않고 , 계곡의 수량이 풍부하고 어른 키 높이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곳이 여러 군데 있는 캠핑장입니다. 제가 물안경 끼고 수영할 때 세부 바다에서나 볼 수 있을 만큼의 많은 물고기들이 있던 곳입니다.

 

 

 

 

자리는 계곡 옆으로 난 사이트들과 산 중간 중간에 있는 자리로 구분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계곡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공간도 넓어서 바로 앞 주차가 가능하고 계곡도 바로 앞이라 물놀이하면서 지내기에는 딱 좋은 사이트입니다. 매점이나 화장실도 가깝고요. 계곡 자리 강추 / 냇가 자리는 사이트가 좁아서 주차는 어렵고 모기가 많습니다. 참고하세요.

 

 

 

< 계곡 사이트 사진 >

 

단점이 하나 있다면 , 시설이 오래되서 깔끔한 곳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추입니다.  없는 게 없어서 사용하기는 아주 편한데 낡은 시설이 좀 걸리네요. 하지만 정말 물놀이 하나만큼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 부대 시설들 모습 >

 

 

가평 솔밭펜션캠핑장 후기 & 소개 (계곡 수량 풍부하고 물고기 많은곳)

위 치 : 경기도 가평군 조종면 운악청계로 371번길 58-34 홈페이지 : http://solbatcamp.kr/home/index.php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가평에 위치한 " 가평솔밭펜션 캠핑장" 입니다. 공기 좋

gamma2011.tistory.com

 

 

 

 

 

 

3. 홍천 - 비발디 캠핑 파크

 

마지막으로 소개시켜 드릴 곳은 홍천에 있는 비발디 캠핑 파크 캠핑장입니다. 계곡이 넓고 수량이 풍부하며 별도의 계곡물 수영장도 있는 곳입니다. 물놀이와 낚시가 모두 가능한 캠핑장입니다. 캠핑장 내 나무들이 많아서 여름에도 시원한 그늘들을 많이 제공해 주는 곳이죠.

 

 

 

 

주차는 바로 텐트 옆에 가능하고 물놀이는 캠핑장 바로 옆 계단을 내려가면 있습니다. 폭이 무지하게 넓어서 수영도 가능한 곳입니다. 단점은 계곡 쪽에 그늘이 별로 없다는 점입니다.

 

 

 

 

 계곡 깊은 곳은 어른 가슴높이까지 오고 , 낮은 곳은 무릎 정도입니다. 카누도 대여를 해주니 카누 타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별도의 수영장과 방방이 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수영장안에 작은 보트 같은 장난감 놀이배도 있어서 아이들은 물놀이하고 어른들은 선배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홍천 비발디 캠핑파크 후기&소개 (놀거리가 많은 캠핑장)

홍천 비발디 캠핑파크 (아이들과 함께 놀거리가 많은 캠핑장) 위 치 : 강원도 홍천 서면 한서로 1045-29 홈페이지 : https://cafe.naver.com/vivaldicampingpark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홍천에 위

gamma2011.tistory.com

 

 

이번 시간에는 물놀이 최적의 장소 3곳을 소개시켜 드렸는데요. 제가 가본 만큼 만족했던 곳입니다. 올여름 휴가를 캠핑장으로 결정하셨다면 나무 그늘 많고 시원한 물놀이가 가능한 캠핑장에서 즐거운 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