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정보

연예인 주당 순위 TOP 10 - (남자/여자 구분없이 이렇게까지 먹을수 있다니)

by 천하무적 엔지니어 2021. 7. 3.

우리 주변에는 술 좀 한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근데 소주 3~5병 정도 먹는 사람까지는 봤는데 그 이상 드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그런데 연예인 중에서도 밤새도록 소주를 물처럼 먹는 주당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연예계 대표 주당들 TOP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연예인 주당 TOP 7 - 남자

 

 

1. 조진웅

 

조진웅 사진
< 조진웅 >

 

조진웅씨는 충무로 주당에 손꼽히는 분이며 술 자체를 굉장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실제 주량은 '측정 불가'하다고 알려져 있기도 한데요. 주변에서 같이 먹던 사람들이 그 양을 셀만큼 버틸 수가 없을 테니 측정도 불가하겠죠.ㅎ 인생 술집 프로그램에 나와서도 녹화가 끝나고도 아침까지 출연자들을 붙잡고 술을 먹었다고 할 정도니 대단하다고 밖에 말이 안 나옵니다

 

 

 

2. 강동원

 

주당 강동원 사진
< 강동원 >

 

잘생긴 외모에 꽃미남.  야리야리한 외모 때문에 술을 잘 못할 것 같은 이미지인데요. 사실은 충무로에서 내놓으라 하는 주당이라고 합니다. 하정우 씨가 방송에서 술 집에 남아있는 술의 바닥을 봐야 집에 들어간다고 폭로했을 정도로 엄청나다고 합니다. 충무로에서 유일하게 조진웅과 술자리를 대적할 수 있는 사람이 강동원 씨라고 하니 이분도 정말 엄청난 능력의 소유자입니다. 조진웅 씨와 마찬가지로 술의 양은 '측정 불가'라고 합니다. 

 

 

 

3. 지상렬

 

지상렬 사진
< 지상렬 >

 

신동엽이 꼽은 연예인 주당 1위 지상렬 씨입니다. 최대 24병까지 마신다고 하는데요. 더 대단한 것은 속도가 엄청 빠르다고 합니다. 요즘은 나이를 먹고 많이 못 드신다고 하는데 , 그래도 왕년에 술 좀 한다는 사람들은 지상렬과의 술자리를 원했다고 할 정도니 대단하다고 봐야겠죠.

 

 

 

 

4. 임채무

 

임채무 사진
< 임채무 >

 

연기자들 사이에서 주신으로 통할만큼 따를 자가 없다고 하는데요. 시작하면 소주 20병은 거뜬히 채운다고 하니 대단하다고 밖에 할 수 없겠죠. 연세도 있으신데 건강한 모습이 더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5. 정준호

 

정준호 사진
< 정준호 >

 

사람들을 좋아하고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한다고 알려진 정준호 씨의 주량도 대단합니다. 소주 15병 이상은 거뜬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30-30 클럽에 멤버라고 하는데 , 그 클럽은 폭탄주 30잔 + 양주 스트레리트 30잔을 말하는 거라고 하는데요. 대단하다는 말뿐이 안 나오네요.

 

 

 

6. 전진

 

전진 사진
< 전진 >

 

전진 씨는 여러 방송에서 강한 승부욕을 보여준 연예인인데 , 술도 그 승부욕만큼 세고 잘 먹는다고 합니다. 평소에 술을 자주 하는 건 아니지만 한번 마시면 같이 마시는 사람들한테 지는 걸 싫어한다고 하네요. 알려진 주량으로는 소주 15병이라고 합니다.

 

 

 

 

7. 성시경

 

성시경 사진
< 성시경 >

 

누구나가 다 아는 가요계 주당으로 알려진 성시경 씨. 술도 좋아하고 맛있는 음식도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술을 워낙 좋아해서 작업실에 업소에서 파는 술 냉장고가 따로 있었다고 할 정도니 얼마나 술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겠죠. 주량은 소주 11병이라고 합니다. 

 

 

 

 

8. 박한별

 

박한별 사진
< 박한별 >

 

배우 박한별 씨도 연예인 여자 1위로 등극할 만큼의 주량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소주를 제일 좋아하는데 한 번도 필름이 끊겨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알려진 주량으로는 소주 9병이라고 하는데요. 여자분이 소주 9병이라 대단하네요. 남자들보다 여자들이 선천적으로 술을 해독하는 능력이 약하다고 하는데, 이 정도면 타고난 능력이라고 해야겠죠.

 

 

 

9. 신지

 

신지 사진
< 신지 >

 

코요테의 신지도 방송에서 나오는 이미지가 센데 술 까지 세다고 하니 대단합니다. 과거에 혼자 소주 7병 반을 마신적이 있다고 고백한 적이 있는데요. 7병 반도 대단하지만 혼자서!!! 소주 7병 반을 먹었다는 사실이 더 대단합니다. 보통 혼자 먹으면 본인 주량의 반 정도밖에 못 먹겠던데.

 

 

 

10. 소지섭

 

소지섭 사진
< 소지섭 >

 

 

배우 송승헌 씨가 한 방송에서 소지섭은 술고래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요.  예전에 수영을 해서 그런지 소주 6병 정도를 먹는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신동엽 , 김제동 , 문근영 , 러블리즈 베이비 소울이 소주 5병 정도 먹는다고 합니다. 저도 술 좋아하지만 이분들 앞에서는 명함도 못 내밀겠네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