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지나고 잠깐의 가을을 즐길 시간도 없이 갑자기 겨울이 와버렸네요. 겨울이면 이제 야외 활동하기도 어렵고 힘들어지죠. 하지만 겨울 하면 생각나는 온천. 그중에서도 자연과 함께 따뜻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노천탕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국내에는 많지 않지만 국내 노천탕 3곳을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셔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1. 포레스트 리솜 - 충북 제천
: 처음으로 소개시켜 드릴 곳은 충북 제천에 위치한 스파 리조트인 포레스트 리솜입니다. 아름다운 사계를 즐길 수 있는 친환경 리조트입니다. 멋진 자연을 즐기면서 야외에서 온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겨울에 찾는 사람들이 많아서 예약이 어려울 수 있으니 가실 분들은 미리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외관
: 리조트를 이용하시면 사용이 가능하고 야외와 실내 온천을 모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야외는 인피니티스파존과 밸리스파존으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실내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시설도 있으니 가족들과 함께 가셔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부대시설
: 리조트이다보니 웬만한 부대시설은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식당, 문화시설, 편의시설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오시기만 하면 됩니다.
- 위치
: 충청북도 제천시 백운면 금봉로 365
2. 테르메덴 - 경기도 이천
: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곳은 서울에서 멀지 않은 이천에 있으며 천연 온천수를 즐기실 수 있는 이천 테르메덴입니다. 4천 평의 숲 속 공간에서 감성적인 공간과 한 가족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한옥과 카라반이 있어 숙박을 원하시는 분들은 숙박도 가능한 곳입니다.
- 외관
:실내와 야외로 구분 되어 있으며 , 찜질 스파와 온천 사우나도 따로 있습니다. 야외도 엄청 넓기 때문에 여러 가지 온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부대시설
: 다양한 음식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푸드코트와 수유실, 렌털샵, 의무실 등 각종 부대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 위치
: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4
3. 산방산 탄산온천 - 제주도
: 마지막으로 소개시켜 드릴 곳은 제주도에 있는 산방산 탄산 온천입니다. 제주도에 온천이 있다는 걸 아시는 분들이 많이 없더라고요.
이곳은 제주 최초의 대중온천이며 국내에서도 희귀한 탄산온천입니다. 탄산가스가 피부로 흡수되면서 모세혈관을 자극시켜 혈압을 내려주고 심장의 부담을 덜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 외관
: 산방산이 바로 앞에 있고 한라산이 시원하게 펼쳐져 멋진 풍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 노천탕과 황토방 찜질방이 있습니다.
- 부대시설
: 부대시설은 식당과 찜질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위치
: 제주시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981번지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