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정보

빅파일 무료쿠폰 받기 - 클릭 한번으로 쉽게 받기

by 천하무적 엔지니어 2022. 4. 6.

영화나 파일을 다운받으려고 웹하드를 많이 이용하시죠? 하지만 내돈주고 받으려면 솔직히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무료쿠폰 하나 받으려고 이 사이트 저 사이트 들어갔는데 , 무료쿠폰은 주지도 않고 이상한 사이트 접속만 자꾸 되고 너무 짜증 나시죠?

 

그래서 제가 사용하는 빅파일 무료쿠폰 1000P받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한번 클릭으로 무료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1. 빅파일 소개

 

: 인터넷에서 P2P 파일을 통해서 영화 / 드라마 / 게임 / 유틸리티 / 음악 / 만화 / 기타 등등 다양한 자료를 빠른 속도로 다운 받을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 소개해 드릴 무료쿠폰은 빅파일 무료쿠폰입니다.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서 사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할 정도로 방대한 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곳입니다.

 

자료를 자주 다운 받으시는분들은 월 정액권이나 포인트 구매를 하셔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저처럼 가끔 새로나온 신작 영화나 만화책 정도만 다운로드하실 분들이 시라면 1000 Point를 무료쿠폰을 통해서 받을 수 있으니 사용하시기 편할 겁니다.

 

 

 

 

2. 빅파일 무료쿠폰 받기

 

: 빅파일 무료쿠폰 받는 아주 쉬운 방법 알려드리고 그 밑에 링크 걸어드릴게요.

 

 

이 무료쿠폰은 한 번에 1000 포인트를 제공하는 쿠폰이고 , 단점은 한 달에 아이디 하나만 받을 수가 있습니다. 아이디가 여러 개 가지고 계신 분들은 한 시간 텀으로 해서 무료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식구들 아이디로 해서 3개 정도 만들어두시면 한달동안 충분히 사용이 가능합니다.

 

- 빅파일 무료쿠폰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 www.bigfile.co.kr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메인 페이지 우측 쿠폰 입력란에 받은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끝! 간단하죠

 

 

1.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쿠폰 받기 눌러주세요

 

 

2. 누르면 쿠폰번호가 나옵니다. 복사해서 빅파일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세요.

 

 

 

 

3. 홈페이지 오른쪽 위쪽에 쿠폰 등록 칸에 복사한 쿠폰 번호를 넣고 '등록'을 눌러주세요.

 

 

 

 

4. 쿠폰 등록을 눌러주시면 홈페이지 위에 '1000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오게 됩니다.

 

 

 

 

6. 마지막으로 오른쪽 위에 포인트 부분에 1,000이라고 생긴 거 확인하시면 끝이에요.~쉽죠

 

 

 

================= [ 빅파일 무료쿠폰 받는 사이트 ] =====================

 

 

빅파일 무료쿠폰 다운로드 받는 사이트 - 한번 클릭으로 쿠폰 다운로드☜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