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정보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 베스트 3

by 천하무적 엔지니어 2022. 7. 14.

영화를 다운로드하셔서 보시려면 웹하드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어떤 웹하드 사이트가 좋은지 사용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힘드실 거예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영화 다운로드하는 사이트 베스트 3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알아보고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 웹하드 - 빅파일

 

: 대용량 첨부 서비스로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최신 영화와 동영상 , 애니 , 만화 , 게임 , 유틸 , 성인 자료 등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모든 웹하드가 그렇지만 사이트에 회원 가입이 필요하고 , 최초 회원가입 시 500P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한번 다운로드한 후에 3일 동안 재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른 곳에 비해서 영상들을 질이 좋고 , 확인이 가능합니다.

 

 

 

빅파일 1,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무료쿠폰 가기 ☜

 

 

 

 

 

2. 웹하드 - 온디스크

 

: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웹하드는 온디스크입니다. 회원이 많고 찾는 사람들이 많아서 최신 자료들이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식회사 이티엠에스에서 운영 , 관리하는 대형 웹하드 사이트입니다. 카톡 친구 하면 포인트 지급 , 지식인에 홍보 시 포인트 지급 , 매일 로그인 시 포인트 지급 등 여러 가지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웹하드 추천 3 - 파일마루

 

: 파일 마루는 보너스 쿠폰을 많이 주는 웹하드 중 하나입니다. 다른 사이트들과 비슷하게 영화 , 드라마 , 동영상 , 게임 , 애니 , 만화 , 유틸 등의 여러 가지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리고 생일을 맞이한 회원께 보너스 지급 , 받은 자료에 댓글 달면 보너스 지급 , 인스타그램 팔로우하면 무료 쿠폰 지급 , 지식인 답변 시 1000P지급 등의 보너스를 많이 지급하는 사이트입니다.

 

 

웹하드 무료쿠폰 받는 방법 - 클릭 한번으로 쉽게 받는 방법

영화나 동영상을 보시려고 웹하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죠? 근데 내 돈 내고 사용하기에는 아깝다는 생각이 들게 되는데요. 영화를 받을 수 있는 웹하드도 종류가 엄청 많아서 어떤 사이트를

ja-gamma.tistory.com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